2018 최신트로트 다운로드

2018년에는 밴쿠버 푸드 뱅크를 위해 5,000달러를 모금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추수 감사절에 프론트 레인지에 걸쳐 칠면조 트로트 경주가 있으며, 대부분은 5K (3.1 마일)이지만 10Ks (6.2 마일)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두 번 거리를 달리는 것은 두 배만큼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10K는 600 칼로리 정도를 추가로 태울 것입니다. 그래서 있다. 그리고 더 있다. 대부분의 달리기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자선 단체에 혜택을 줍니다. 휴가 계획에 가장 적합한 칠면조 트로트를 선택할 수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 정말 큰 칠면조 (트로트)에 굶주린 경우 메뉴에이 것을 넣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10,000 이상 을 유치하고, 이것은 1970 년대 실행 붐을 선행하고 대담한 볼더보다 6 년 더 오래된 의미, 46 번째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워싱턴 공원에서 4 마일입니다. 이 경주는 메트로 덴버의 교육, 건강 및 재정적 안정성을 지원하는 마일 하이 유나이티드 웨이의 업무에 혜택을 줍니다.

1700 E. 루이지애나 애비뉴 레이스 시작: 오전 10시 15분 첫 산호초 또한 새로운 2018 사진과 함께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에버그린 레이스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식사와 기타 자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푸드 뱅크인 에버그린 크리스천 아웃리치(EChO)에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3 마일러는 에버그린의 매력적인 마을 중심을 통과 한 후, 마을의 동쪽 시작 / 끝 지역으로 돌아가기 전에 아름다운 에버그린 호수 주변을 순환하기 때문에 메트로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칠면조 트로트가 될 수 있습니다. 올해로 10주년을 기째하며, 주최측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약 1,000명의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7640 고속도로 74, 에버그린. 레이스 시작: 오전 9시 다운로드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오늘! 마감일은 10월 30일입니다. 코스 지도 보기 | 두 종족의 시작 위치는 알도나 중학교 뒤의 유틸리티 로드에 있습니다.

코스 지도를 확인하십시오. 온 가족이 참여하세요 – 우리 아이의 경주에 대해 알아보세요! 모든 시간 결과 실행 및 경주 보너스를 제공 RUNVAN에 대한 5 성급 리뷰를 남겨® 페이스 북과 구글은 페이스 북과 구글 특정 인종에 그랜빌 섬 터키 트로트에 대한 5 성급 리뷰를 남겨 ` 링크는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전체 컬렉션은 수영 자전거 실행 사진에서 공급 될 수 있습니다. 10K 시간 제한: 레이스 지원 및 타이밍은 10K 시작 후 약 2시간 15분 후에 종료됩니다. 10K는 6.2 마일이며 그에 따라 계획하십시오. 하지만 가능한 한 많은 참가자의 사진을 수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모든 사람을 위한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은 아닙니다. 2,000명이 넘는 러너, 워커, 관중, 자원봉사자 및 모든 연령대의 활동적인 개인에게 도달할 수 있는 독특하고 인터랙티브한 마케팅 기회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롱몬트 터키 트로트 스폰서십 가이드를 확인하고 사라 테일러와 함께 체크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