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게임 다운로드

PC 월드 매거진 (2004년 8월), 마이애미 헤럴드 온라인 (Sept. 25, 2004), 그리고 다운 홈 매거진 (2005 – 좋아하는 게임 사이트)에 의해 추천, 다운로드 무료 게임은 2002 년부터 사용자에게 품질의 다운로드 게임을 제공하고있다. 전 세계의 게임 플레이어는 매일 수만 개의 DFG 무료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DFG는 지속적으로 확장, 관객에게 인터넷에서 발견 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다운로드를 가지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역. 싸움. 탐험. 34 세기의 위험한 은하계에서 우주선 사령관으로 비행을 타고 경험을. 작은 우주선과 소수의 크레딧으로 은하수를 대규모로 재현하고 상징적 인 엘리트의 대열에 합류하십시오. 전반적으로 숨겨진 위험한 것은 공정합니다. 그것의 구원의 은혜는 무료입니다. 그 안에 당신은 가능한 한 은밀하게 독일 방어에 침투해야합니다.

이것은 서스펜스 교향곡 음악과 훌륭한 그래픽에 의해 강화되는 훌륭한 게임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조준하거나 게임 내 맵으로 탐색하거나 너무 광범위한 인터페이스로 인해 빠르게 플레이할 수 없는 것은 이 게임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당신은 인질을 구출하거나 적의 캠프를 파괴해야합니까? 전투를 싸우고 1, 3 인칭 의 관점에서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강렬한 액션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의 저격, 촬영 및 정찰 기술이 최대로 밀려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대부분의 액션 슈팅 게임과 는 달리, 3 인칭 뷰 모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탐색에 좋습니다. 그러나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에 직면했을 때, 슈팅과 3번째 조준은 거의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렵다. 조준 라인이 도움이 되더라도 대상을 촬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독일 방어에 희생자가 할 경우 (원수가 자신의 촬영으로 비현실적으로 정확하기 때문에 매우 가능성이) 당신은 당신의 부지에있는 다음 군인에 « 탭 »당신이 중단 한 곳을 다시 시작합니다. 짧은 비디오 가이드 플레이를 시작하면 레벨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목표와 방법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레벨에서는 적의 전선에 침투하기 위해 구루병 다리를 건너야 합니다.